티스토리 뷰


최고의 조경시설을 갖추기 위한 중요한 조언



너의 집은 무미건조하고 활기가 없어 보이니?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믿는다면, 어떻게 경치를 보는지에 대해 조금 더 배우는 것이 여러분에게 유익할 것이다.


어떤 신선한 조경은 오래된 집을 위해 훌륭한 일을 할 수 있고, 진정한 시각적 흥미를 더할 수 있다.


멋진 조경 아이디어를 원한다면, 다음에 나오는 작품을 계속 읽어라.




부드럽게 구부러지는 테두리는 당신의 풍경에 필요한 적절한 집중력과 펀치를 줄 수 있다.


곡선은 직선과 날카로운 코너보다 최신의 현대적인 느낌을 준다.


신선한 가장자리를 자르는 것은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그것들은 큰 차이를 만들 것이다.




토종 식물 표본을 자유롭게 활용한다.


그들은 여러분의 토양을 좋아할 것이고, 여러분은 물을 자주 물을 줄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강우량 수준에 익숙하고 여러분의 온도 조건을 견딜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들을 쉽게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특정 지역에 자생하는 식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해당 지역의 정원 가꾸기 센터를 방문하십시오.




성공적으로 경관을 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연간 식물과 다년생 식물 사이의 차이를 이해해야 한다.


여러분은 또한 어떤 식물, 관목, 꽃들이 여러분의 특정한 지리적 지역과 기후에서 가장 잘 자랄지 알아야 한다.


계절적 변화를 염두에 두는 것도 중요하다.


조경사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이런 것들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것을 심기 전에 당신의 토양의 pH와 구성을 시험하라.


이것은 당신의 토양이 부족할 수 있는 어떤 것에 대해서도 당신에게 귀중한 정보를 줄 수 있다.


당신은 이 정보를 건강한 식물 성장을 촉진할 토양에 변화를 주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건강하고 성공적인 정원을 가질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조경을 계획할 때는 다양한 식물을 포함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마당을 질병과 해충으로부터 보호해 줄 것이다.


한 가지 종류의 모내기만을 사용한다면 질병이 들어와 노고를 모두 씻어낼 수 있다.


식물 건강에 있어서는 조경 다양성이 중요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 달리,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프로젝트를 하기 위해 디자이너나 조경사를 고용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아마도 필요 이상으로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특히 당신이 스스로 그 노동을 할 수 있다면.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프로젝트에 가장 잘 접근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지침을 얻기 위해 조경업자와 상의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온라인과 대량으로 제품을 구입하여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우수한 아이템을 판매하는 온라인 가든 센터가 꽤 있으며, 전형적으로 매장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하다! 다른 고객의 리뷰를 확인하여 귀사의 제품이 품질이 우수하고 배송 후 상태가 양호한지 확인하십시오.


가격을 비교하고 가장 좋은 상품을 찾기 위해 다양한 웹사이트를 확인해라.




만약 당신이 당신만의 조경을 하고 있다면, 당신의 정원 침대에 많은 머치를 추가하는 것을 기억하라.


멀치의 다른 이점들 중, 그것은 특히 습기가 문제가 되는 매우 덥고 건조한 기후에서 침대가 물을 보존하도록 돕는다.


멀치는 식물이 적절한 양의 물을 사용하도록 한다.




야드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조경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비록 당신이 직접 그 일을 할 것이라고 해도, 시작하기 전에 전문가에게 당신의 아이디어에 대해 이야기하라.


당신의 기술 수준이 어떻든 간에, 전문직 종사자는 그들의 방대한 경험에서 나올 수 있는 조언들을 가질 것이다.


조경 경험이 있다고 해도 전문가의 조언을 듣는 것은 여전히 유익할 수 있다.




빠듯한 예산으로 조경을 하고 있다면 한 번에 전체 프로젝트를 할 필요는 없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각 공간 또는 계절에 적합한 프로젝트를 파악하십시오.


이것은 실제로 그것을 더 재정적으로 실현 가능하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을 적어서 추적하고, 무엇이 중요한지 먼저 알아내라.




당신의 디자인의 일부로, 물을 사용하라.


분수, 작은 연못, 펌프에 넣는 것은 매우 쉽다.


돈이 요인이 아니라면, 많은 전문 조경업자들이 연못이나 폭포를 설치할 수 있다.


워터 피쳐는 정말 시선을 끌 수 있고 당신의 프로젝트에 핵심을 제공할 수 있다.




이런 조경 팁 덕분에 너희 집은 더 활기차 보일 거야.


조경은 당신의 집을 쉽게 꿈의 산물처럼 보이게 할 것이다.


이 팁들을 사용하면, 당신의 재산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으니, 그것들을 현명하게 사용하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