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메라를 손에 넣을 때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최근 사진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좋은 사진을 만들기 위한 적절한 기술을 배울 수 있을지 불확실하다.


다행히도, 사진은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 또는 적게 배울 수 있는 용서하는 과목들 중 하나이다.


멋진 사진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빨리 사진을 찍어라.


너무 오래 망설이면 그 순간이 지나가고 그 완벽한 샷을 할 기회를 놓치게 된다.


그러므로, 사진을 찍을 때 더 빠를수록, 더 잘 살게 될 것이다.




자신에게 흥미롭고 다른 사람에게 매우 흥미로울 것이라고 생각하는 독특한 사진을 찍으십시오.


가장 좋은 그림은 성격, 스타일, 깊이를 보여주는 그림들이다.


고유한 관점에서 세상을 포착하십시오.


전에 여러 번 봤을 법한 사진 스타일은 피하도록 하라.


당신은 다른 각도를 사용하고 당신의 창조적인 터치를 추가함으로써 멋진 사진을 만들 수 있다.




DSLR은 당신에게 필수적인 도구다.


이런 종류의 디지털 카메라는 사진을 찍을 때 피사체를 가장 정확하게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가장 큰 이미지 센서는 전체 프레임 DSLR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센서는 노출에 대한 가장 높은 수준의 세부 정보를 제공한다.




많은 사람들은 화창한 날이 사진을 찍기에 이상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밝은 햇살 속에서 사진을 찍는 것이 모든 사진을 망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이다.


햇빛은 나쁜 그림자와 이상한 하이라이트를 드리우고 피사체에 눈을 가늘게 뜨게 할 수 있다.


밖에서 사진을 찍을 거면 아침 일찍이나 저녁 늦게 찍도록 해.




사진 속 피사체를 액자에 넣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사진의 초점을 확대하여 사진에서 주의를 딴 데로 돌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진이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않고 어수선하게 유지되도록 돕는다.




여러분이 어떤 사진을 보여줄지 결정하려고 할 때마다, 여러분이 최고의 작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사진을 보여주거나 비슷한 주제나 설정의 많은 사진을 보여주고 싶은 유혹을 이겨내십시오.


같은 타입의 사진을 반복해서 보여주면 금방 늙어진다.


신선하고, 다른 종류의 사진을 사용해 보십시오.




사진을 찍을 대상을 찾으십시오.


훌륭한 장비와 뛰어난 구성 기술, 그리고 사진의 기술적 끝을 가질 수 있지만, 좋은 소재가 없으면 좋은 그림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


여러분에게 영감을 주는 물체를 신중히 선택하거나 여러분을 위해 포즈를 취할 모델을 찾으십시오.




완벽한 샷이 보이면 가만히 있다가 셔터를 누를 때 숨을 참는다.


조금만 움직여도 사진이 엉망이 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개인적으로 자신을 안정시키는 방법으로 버튼을 누르기 전에 바로 호흡을 멈추는 것이 최선이라고 동의한다.




위대한 사진술에 관한 한 마법의 총알은 없다.


카메라의 설정을 실험하여 사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십시오.


특히 디지털 카메라가 매우 다작이기 때문에 당신이 찍은 모든 사진을 보존해야 한다고 느낄 필요는 없다.


사진을 다시 찍을 수 있었다면 다르게 할 수 있었던 것을 보기 위해 샷을 분석하면서 실력이 향상될 것이다.




비에 흠뻑 젖거나 안개 낀 피사체의 사진이 필요한가? 스프레이 물병을 가지고 와서 사진을 찍고 싶은 피사체에 연무를 입혀 자신만의 비를 만들어라.




사진 찍을 때 빨리 찍어.


포착하고 싶은 완벽한 순간은 덧없는 것일 수 있으므로 예고 없이 잡을 준비를 해야 한다.


동물들은 도망갈 수도 있고, 사람들은 미소를 머금고 있는 것에 싫증을 낼 수도 있고, 완벽한 솔직한 순간을 잃어버릴 수도 있다.


카메라를 너무 만지작거리지 마.


그냥 총에 맞지 않아.




좋은 사진작가가 되기 위해서는 당신에게 맞는 카메라를 찾는 것이 필요하다.


각각의 사진작가는 가장 사용하기 좋은 종류의 영화에 대한 의견을 가지고 있다.


모든 다른 종류의 영화에는 큰 차이가 없다.


네가 선택하는 거야.




이제 여러분은 더 나은 사진작가가 되기 위해 어떤 기술이 필요한지 알았으니, 그러한 기술들을 규칙적으로 연습하기 시작해야 한다.


하지만 연습만이 당신의 기술을 발전시키고 이 성공을 가져다 줄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