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용 불량 기록을 지금 개선하십시오.




어떻게 신용 문제로 귀결되든 나쁜 신용의 영향을 받을 필요는 없다.


경제 상황에 의해 개인적으로 피해를 입었든, 부정한 대출자들에게 희생당했든, 심지어 지출에 있어서 너무 무관심했든 간에, 당신은 더 나은 신용을 받을 자격이 있다.


다행히도 신용 상태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은 꽤 많다.




신용경력이 좋지 않아 신용카드에 가입할 수 없는 경우 보안카드를 발급받으십시오.


대부분 담보된 신용카드는 쉽게 발급받을 수 있지만, 구매 전에 신용계좌에 자금을 대야 결제가 없다는 것을 은행이 알 수 있다.


이 새로운 신용카드를 책임감 있게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신용등급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할부 계좌를 개설하는 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를 상당히 상승시킬 수 있다.


할부금의 조건을 신중히 검토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일정 월 최소액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할부계좌를 정확하게 처리하면 단기간에 신용점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너무 많이 내고 싶지 않으면 채권자에게 연락해서 천문학적인 금리로 지불하지 않겠다고 말해라.


카드사들이 당신에게 치솟은 금리를 부과하는 것은 불법에 가깝다.


반면에, 당신은 대부업자들이 부과하는 모든 이자를 지불하는 계약상의 합의에 의해 구속될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부과된 이자율이 당신의 주의 법정 한도를 초과했다는 법적 주장을 하고 싶을 것이다.




신용회복을 시도할 때, 빚을 진 각 카드사와 함께 일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부채의 양을 증가시키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이것은 만기일 또는 월별 요금 변경을 위해 그들과 협상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다.




채무 결제에 동의하기 전에, 채무 결제의 결과로 신용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보세요.


신용결제의 어떤 방법은 신용점수에 타격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해가 되지 않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채권자는 지불해야 할 돈을 받는 것에만 관심이 있고, 당신의 신용 점수는 상관하지 않는다.




신용조합에 가입하는 것은 신용점수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다.


그들은 국가적인 상황에 비해 더 나은 요금과 더 많은 신용을 제공할 수 있다.




신용조서에서 확인한 모든 오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십시오.


점수를 잘못 내린 회사에 공문을 보내고, 실수를 보여주는 문서를 포함시키십시오.


대리점의 수령 증빙을 위해 기록된 우편으로 서신을 발송한다.




잔고만 지고 갈 때까지 빚을 다 갚도록 해라.


당신은 지불을 주선하거나 당신의 오픈 계좌로 잔액을 이체해야 한다.


당신은 많은 신용카드를 다 써버리지 않고 한 장의 신용카드를 전액 지불할 수 있다.




결심이 굳고 배울 준비가 되어 있으면 금방 학점을 고칠 수 있다.


이 글에 제시된 정보는 당신을 더 높은 수준의 금융 보안으로 이끌 것이 확실하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